크게보기 작게보기
카카오톡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동대문구 의정회 회장 박정철
2024년 04월 30일 15시 23분 입력
지난 35년 동안 지방자치 정착과 지역발전을 위해 '풀뿌리 언론'의 역할과 구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불철주야 애써 온 동대문신문의 창간 제35주년을 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신문은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권위 있는 지역 정론지로서, 동대문구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구민의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고, 진정성 있는 보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습니다. 이외 귀사의 지역 정론지로서의 노력과 보도에 대해 구민과 동대문구 전 구의원을 대표해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사회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변화의 물결 속에 다양한 정보를 토해 내고. 구민은 많은 정보를 접하고 내 삶에 사용하는 정보홍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 중에 올바르고 유익한 정보를 구민에게 제공해 주는 것이 언론의 중요한 역할이고 사명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동대문신문이 정보홍수 속에서 정보 선택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의 눈과 귀가 되어, 공정한 감시자로서 좋은 정보를 제공해 주는 언론의 본분을 다해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동대문구 의정회는 온전한 지방자치 실현으로 동대문구 발전을 이끌어 가기 위해 구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구민 화합 및 복리증진을 위해 좋은 정책을 개발하고 대안을 제시하기 위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동대문신문이 구민을 대변하며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구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언론이 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동대문신문 창간 제3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귀사와 구민 및 독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