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보기 작게보기
카카오톡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한국청소년육성회 동대문지구회 회장 윤상현
2024년 04월 30일 15시 21분 입력

 

동대문 구민의 다양한 목소리와 바른 소식만을 빠르게 전해주는 지역 언론의 파수꾼 동대문신문의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 신문은 창간때부터 동대문 구석 구석의 다양한 목소리와 일방적으로 호도되는 소식만을 전하는 정제되지 않은 뉴스가 넘쳐나는 환경 속에서 진실과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해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로 지역의 소식을 전달하는 뉴스 매체에는 그 어느 매체보다 현장감과 사실에 근거한 보도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공정한 보도 구민의 애환을 찾아내 함께 나눌수 있는 애정어린 따뜻한 보도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지역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지역민의 다양한 목소리와 동대문구의 정책을 구민들에게 알리는 일도 지역신문의 중요한 역할의 하나라 생각합니다.
지난 한 세대 동안 이어져 나온 동대문신문의 저력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지역민이 믿고 볼 수 있는 정제된 뉴스와 빠르고 정확하며 정감어린 뉴스, 비록 가진 게 조금 없더라도 우리 구민 모두가 웃으며 행복하게 살수 있는 동대문구가 될수 있도록 앞장서 보도해 나가는 동대문신문이 되기를 우리 한국청소년육성회 동대문지구회원 모두가 기원하겠습니다.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