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보기 작게보기
카카오톡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 남기세요"휘경어린이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운영
2024년 04월 30일 16시 29분 입력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에서 운영하는 휘경어린이도서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달 선정된 북스타트 주간 지원 공모사업과 함께 5월 2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북스타트 주간 지원 공모사업은 북스타트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사업으로, 매년 정해지는 테마에 맞는 행사 물품을 지원받아 사업 선정기관에서 진행된다. 올해 북스타트 주간은 '집'을 주제로 ▲북스타트 테마서가 도서를 추가 대출할 수 있는 '즐겨요, 북스타트 도서!' ▲집 테마와 어울리는 엽서 꾸미기 활동인 '꾸며요, 북스타트 엽서!' ▲북스타트 주간 기념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도서관은 우리 집' ▲집을 주제로 하는 그림책을 소개하는 '그림책 속 집들이 전시'와 같은 행사가 운영될 예정이다. '즐겨요, 북스타트 도서!' 행사는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고 그 외 행사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도서관 회원은 무료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5월 가정의 달 행사로는 ▲백유연 동화작가 그림책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그림책 캐릭터 포토존' ▲백유연 작가의 '목련만두' 그림책 원화 프린팅을 전시하는 '원화 전시' ▲해피아트지역아동센터연계, 센터 아동과 전문 강사가 함께 진행하는 '찾아가는 도서관, 보드게임 세계여행'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일정 등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l4d.or.kr/hgc) 및 전화(☎02-2248-195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도서관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