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보기 작게보기
카카오톡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답십리2동 자원봉사캠프, 이·미용 봉사매달 셋째 주 수요일 오전, 소외계층 노인 대상
2024년 04월 02일 17시 47분 입력

 

 

 

답십리2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김기선)는 겨울철에 잠시 중단되었던 어르신 대상 '사랑의 이·미용 봉사 행복 나눔 실천' 활동을 지난달 20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미용 봉사는 경제적인 이유로 제때 미용을 받지 못하는 노인 및 거동이 불편한 노인, 홀몸 노인을 대상으로 전문봉사자 2명과 일반 봉사자 4명의 재능기부로 진행됐다. 무료 이·미용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노인들의 말벗이 돼 소외계층을 챙기고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기여했다.
더불어 이·미용 봉사는 3월부터 시작하여 매달 셋째 주 수요일 답십리2동 주민센터 3층 자원봉사캠프실 앞 복도에서 9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매달 방문하는 노인을 밝은 미소로 맞이하면서 건강 및 그간 서로의 안부를 묻고 음료를 대접할 예정이다.
한편 김기선 답십리2동 자원봉사캠프장은 "겨울철 건강과 안전을 위해 중단되었던 이·미용 봉사를 기다린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을 가득 담아 한 분 한 분 모셨다. 어르신들의 감사 인사에 행복과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정일영 답십리2동장은 "재능기부를 해주시는 자원봉사 캠프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안전하고 활력이 넘치는 살기 좋은 동네가 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