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보기 작게보기
카카오톡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제1회 구의회 의장기 축구대회' 성황청년부~실버부 41개팀 참여, 치열한 경쟁 펼쳐
2024년 05월 08일 16시 05분 입력

 

 

 

동대문구축구협회(회장 장창엽) 주최로 개최한 제1회 동대문구의회 의장기 축구대회가 지난달 28일 축구 동호인들의 열띤 응원 속에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지역사회의 화합과 축구를 통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연령대의 축구회가 참여하여 그 열기를 더했다.
더불어 이번 대회에는 동대문구 축구협회 소속 청년부 10개 팀, 중년부 7개 팀, 장년부 12개 팀, 실버부 12개 팀으로 총 41개 팀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으며, 각 팀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겨루며 공정한 스포츠맨십을 발휘했다.
4월 21일과 28일 양일간 경희고등학교,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용두초등학교와 중랑물재생센터에서 예선전과 준결승전이 이뤄졌으며 최종 결승전은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서 개최했다.
아울러 제1회 동대문구의회 의장기 축구대회는 ▲청년부 장안평축구회 ▲중년부와 장년부 용두축구회 ▲실버부 장안축구회 등이 각각 우승컵을 차지했다.
한편 이태인 의장은 "이번 축구대회를 통해 구민의 열정과 스포츠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첫 번째 의장기 대회가 이렇게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대회가 생활체육 활성화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를 조성하는 데 기여했기를 바란다. 모든 참가자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