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보기 작게보기
카카오톡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30분 이상 운동하면 상품권 전환이문체육문화센터, '스포츠활동 인센티브' 등록
2024년 05월 08일 15시 30분 입력

 

▲이문체육문화센터 전경.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에서 운영하는 이문체육문화센터(한천로58길 81-49)가 지난달 30일 '국민체력100 스포츠활동 인센티브' 시설 등록을 완료했다. 동대문구 공공 체육시설에서는 첫 번째 등록이다.

스포츠활동 인센티브는 만 11세 이상 이용자가 자발적으로 스포츠활동에 참여 후 시설에 부착된 QR인증 시 지급받는 일종의 포인트이다. 참여 방법은 국민체력100 홈페이지(nfa.kspo.or.kr/main.kspo) 회원가입을 하고, 지맵(ZMAP) 앱을 설치한다. 이어 이문체육문화센터를 방문해 센터 내 부착돼 있는 스포츠활동 인센티브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촬영해 인증을 하면 된다. 최초 인증 후 30분 이상 운동을 한 뒤 재인증해야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적립된 인센티브는 제로페이 지맵 앱을 통해 스포츠활동 인센티브 상품권으로 전환해 약국·병원·스포츠시설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이문체육문화센터 관계자는 "이번 스포츠활동 인센티브 시설등록으로 이용회원은 물론 구민의 자발적인 스포츠 활동을 장려하고 지원함으로써 구민의 건강증진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제고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구민을 위한 스포츠, 촘촘한 스포츠 복지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