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보기 작게보기
카카오톡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휘경1동장학회, 어린이 그림·글짓기 신청 접수오는 18일 대회 개최, 참가자 전원 기념품 지급
2024년 05월 08일 15시 47분 입력

 

▲지난해 개최한 어린이 그림·글짓기 행사 모습.

휘경1동장학회(이사장 박상덕)가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제2회 어린이 그림·글짓기 대회'를 개최한다.

주민센터 앞 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의 창의력 증진, 자신감 강화라는 목표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고자 계획됐다.
앞서 2003년 처음 개최된 '휘경1동장학회 어린이 그림·글짓기 대회'는 휘경동에 거주하는 53명의 유치원생, 초등학생이 참여해 가족 사랑과 탄소중립에 대한 상상력을 마음껏 표현했다. 주민들을 위한 축제로 한 걸음을 내딛은 '어린이 그림·글짓기 대회'는 올해 가족 사랑과 스마트도시라는 주제로 다시 돌아온다.
더불어 참가 어린이들은 그림 또는 글짓기 중 하나를 선택해 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야 하며, 수필, 시 또는 크레파스화, 수채화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대회에서도 참가 어린이들 전원에게 작년과 마찬가지로 기념품과 간식을 제공한다. 기념품은 색연필, 스케치북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간식과 함께 꾸러미에 담아 신청 접수 확인 후 배부한다. 이외 아이들이 좋아하는 팝콘, 솜사탕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부대행사로 마술쇼, 어린이 장기자랑이 준비돼 있어 축제 분위기에 활기를 더해 줄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참여 대상을 휘경동에 거주하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휘경동 소재 유치원의 유치원생, 또는 초등학생으로 넓혀 더 많은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휘경1동장학회 제2회 어린이 그림·글짓기 대회'의 신청 접수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이며, 신청 장소는 휘경1동주민센터 3층 도서관에서 현장 접수한다. 접수 인원은 60명이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