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보기 작게보기
카카오톡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하우덴 프라이빗웰스, 김장 나눔 행사 개최구립동대문구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장애인 가정 180포기 전달
2024년 04월 23일 17시 59분 입력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20일 하우덴 프라이빗웰스와 함께 구청 2층 대강당에서 하우덴의 'BUILDING BONDS, SHARING SMILES' 슬로건 아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국에 본사가 있는 하우덴 프라이빗웰스는 전 세계 50여 개국 130여 개 지점이 있으며, 한국에도 하우덴 코리아 법인이 있다. 매년 진행하는 글로벌 미팅을 올해는 우리나라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개최하게 됐다.
이날 김장 나눔 행사는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약 30개국 17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이종임 요리연구가가 임원진들 앞에서 김장 시연을 보였다. 이후 임원진들은 10개 원탁 탁자로 나누어져, 소금에 절인 배추를 한 겹씩 들춰가며 꼼꼼하게 양념을 버무렸다.
더불어 이날 만들어진 김치는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 및 동대문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구 관계자는 "동대문구 장애인 가정에 전달할 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해 주신 하우덴 임직원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웃는얼굴
의견쓰기
작성자 비밀번호